Home » 이슬람국가 그룹에 의해 나는 금요일까지 일어났습니다.

이슬람국가 그룹에 의해 나는 금요일까지 일어났습니다.

이슬람국가IS에 의해 무장된 이라크인 순례자 안전카지노사이트 병원과 경찰 관계자는 개월만에 가장 치명적인 IS 공격이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관리들은 목요일 밤 힐라시 인근 주요 고속도로 주유소에서 발생한 이번 공격으로 다른 사람들이 부상을 입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라크 수도 IS는 이번 테러가 자살 트럭 폭탄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앞서 익명을 요구한 이라크 관리들이 언론과 대화할 권한이 없기 때문에 사망자를 냈습니다. 이번 테러는 이란 순례자들이 주요 Sh를 따라 집으로 향하는 버스를 목표로 삼은 것으로 보입니다.

성스러운 도시 카르발라 이란 외무부 장관 하산 카슈카비는 목요일 밤 반관영 타스님 통신에 의해 인용되었는데 이란인을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큰 공격의 여파로 죽음을 당했다고 합니다.

대규모 차량 폭탄 공격 이후 IS에 의한 가장 치명적인 공격이었습니다.

월에 바그다드 주변의 사람들을 살해했습니다. 또한 그것은 바그다드 안팎에서 약 개의 소규모 폭탄 테러가 사망했고 특히 피투성이가 된 날들 보다 더 많은 사람들을 다치게 한 다음 날입니다.

심지어 년 이상 이라크 수도는 IS나 그것의 선구자 알 카에다에게 비난 받는 거의 매일의 폭력을 견디어 왔습니다.

이라크 시아파 다수파의 목표된 구성원들 주유소 폭격은 IS가 그것의 전투기를 이라크 북부의 도시 거점인 모술에서 철수시키기 위한 대규모 이라크 군사작전이 진행중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인지도를 가진 테러 공격을 계속하는 능력을 강조했습니다.

이 공격은 자원한 민병대와 미국의 지원을 받습니다.

주도적인 연합군은 대부분 공습으로 모술에서 IS 목표물들을 격파하고 있으며 게다가 목요일에는 바그다드 남쪽의 시아파 중심지에서 IS 폭격이 일어났으며 수도와 수니파 지역을 수년 동안 잠식해 온 거의 매일의 폭력사태를 대부분 면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 초에 총리 하이다 알라바디가 카르발라를 방문했습니다.이곳에서 그는 시아파와 시아파 성지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수십만 명이 이라크를 방문하는 이란 순례자들을 일상적으로 겨냥하고 이슬람국가IS를 포함한 IS 극단주의 수니파 무장세력의 공격에 맞서 순례자들을 보호한 국가 보안군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바그다드 남쪽의 카르발라와 나자프 그리고 수도 시아파인 이란의 북쪽의 사마라 사람들은 군사 고문과 무기를 제공하는 IS에 대항하여 싸우는 이라크 정부들과 이웃 시리아 정부들의 주요한 후원자입니다.

비열한 라피다 시아파들은 가까운 미래에 그들이 기다리는 것이 더 아프고 쓰라릴 것이라는 것을 알게 해주십시오.나자프 IS는 성명을 통해 니네베 전투의 불길이 바그다드 카르발라에서 일어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니네베는 모술이 수도인 이라크 북부 지방입니다. 시아파 관측소는 이란 희생자들이 카르발라에서 참전한 시아파 관측소이며 그 다음날은 이란 종교의 존경을 받던 그 다음날이었습니다.예언자 무함마드의 손자인 이맘 후세인 이 의식은 이란 순례자들을 돕기 위해 카르발라에 있었던 이란 민방위 직원 몇 명이 이란 순례자들을 돕기 위해 주유소로 달려갔습니다